뉴스와자료

  • 동보 김지만 대표, 한국표준협회 월간 「품질경영」 표지인물 게재 > 업계소식

업계소식

동보 김지만 대표, 한국표준협회 월간 「품질경영」 표지인물 게재

페이지 정보

3,326 Views  20-02-05 15:54 

본문

자동차 엔진 및 변속기 부품 전문 생산업체 (주)동보의 김지만 대표이사가 한국표준협회에서 발간하는 월간 「품질경영」 2020년 신년호에 표지인물로 선정되어 인터뷰 및 회사 소개 기사 내용이 게재되었다.

김지만 대표이사는 인터뷰를 통해 “최근 세계 최초로 개발한 연속가변형 밸브듀레이션(CVVD)의 핵심 부품인 Lifter Housing Ass’y 등을 중심으로 관련 시장을 선도하는 동시에, 전기차 등 미래 자동차산업 변화 방향에 발맞춰 중단 없는 품질․기술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품질의 원칙과 정도를 철저히 지켜가면서 중단 없는 전진을 통해 세계를 선도하는 Higher Standards를 실현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한편, 최근 자동차산업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침체기에 있고, 세계 자동차경제가 전동화차량 생산 확대, 자율주행기술 개발과 차량공유경제 확산 등 패러다임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동보는 지금의 침체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해 시장을 주도한다는 의미를 담아 2020년 경영방침을 ‘중단 없는 전진’으로 설정했다.

아울러 급변하는 자동차산업을 또 다른 기회로 활용해 지난 50년을 넘어 ‘초일류 100년 기업’을 향해 중단 없이 전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