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자료

  • 현대위아, 중소기업과 상생 위해 동반성장몰 오픈 > 업계소식

업계소식

현대위아, 중소기업과 상생 위해 동반성장몰 오픈

페이지 정보

18 Views  20-11-10 10:44 

본문

현대자동차그룹 핵심 계열사로 자동차부품과 공작기계 등을 생산하는 현대위아(주)(대표이사 김경배)는 중소기업유통센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함께 사내 온라인망에 중소기업 물품으로 구성한 ‘동반성장몰’을 개설했다고 10월 23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의 제품을 한눈에 모아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약 4만여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현대위아는 임직원 누구나 동반성장몰에 접속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 협력업체의 임직원들까지 동반성장몰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활용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또 우수 제품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벌이며 동반성장몰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위아는 동반성장몰 도입을 통해 중소기업 및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사내 문화를 구축해 나간다는 생각이다.

현대위아는 코로나19로 중소기업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들을 돕고 동반성장의 문화를 강화하려고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및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위아는 올해 상생협력팀을 신설하고 국내외 1600여개의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 현재 현대위아는 코로나로 자금난을 겪는 협력사를 고려해 중소 협력사에 납품 금액을 전액 10일 이내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다. 아울러 협력사의 실질적 성장 지원을 위해 교육 시스템과 연구개발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