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자료

  • 현대트랜시스, 새로운 브랜드 필름 공개 > 업계소식

업계소식

현대트랜시스, 새로운 브랜드 필름 공개

페이지 정보

15 Views  20-11-10 10:46 

본문

자동차의 핵심부품인 파워트레인, 시트 제조 전문기업인 현대트랜시스(주)(대표이사 여수동)는 10월 8일 친환경시대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필름을 공개했다.

현대트랜시스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브랜드필름에서는 ‘새로운 움직임을 완성하다’라는 테마로 ‘모빌리티 혁신의 창조적 리더’로서 만들어나갈 미래를 담았다.

현대트랜시스의 모빌리티 기술로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친환경 이동성을 구현하고 즐거운 이동 경험을 선사해 움직임의 한계를 초월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기존의 브랜드필름이 규모감 있는 회사의 현재 모습 위주였다면 이번 영상에서는 현대트랜시스가 생각한 미래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담았다.

또한 점차 짧아지는 미디어 소비 형태에 맞춰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2분짜리 짧은 영상으로 제작해 임팩트를 주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출범 2년차 회사로서 처음으로 회사의 비전을 영상 형태로 제공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브랜드필름과 함께 전동화 파워트레인 솔루션과 자율주행시대 시트 솔루션을 제시하는 미래기술 영상 두 편도 함께 공개했다.

먼저 파워트레인 솔루션 편에서는 청정한 에너지로 움직이는 친환경 전동화 시대를 만들기 위해 확장가능성을 갖추고 최적화된 전동화 통합 솔루션을 제시했다.

시트 솔루션편에서는 자유로운 공간변화를 만드는 시트메커니즘, 인간과 교감하며 즐겁고 안전한 이동 경험 제공,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소재 기술 등을 선보이며 즐거움과 휴식으로 가득 찬 미래 자율주행시대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보였다.

현대트랜시스는 앞으로도 언택트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홍보매체인 영상을 적극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