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자료

  • 세프라, 자동차용 플라스틱 소재 북미 수출 > 업계소식

업계소식

세프라, 자동차용 플라스틱 소재 북미 수출

페이지 정보

76 Views  21-04-05 11:41 

본문

자동차용 부품 소재를 생산하는 크레아의 자회사인 (주)세프라는 최근 복합 PP 및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를 북미에 첫 수출하였다.

세프라는 GM의 글로벌 GMW 스펙 인증을 60여개 이상 보유한 자동차용 플라스틱 소재 기술 분야의 강소 기업으로, 한국GM에 지난 10년간 안정적인 공급 실적을 통해 쌓은 품질 및 기술력을 GM 미국 본사로부터도 인정받고 있다.

최근 GM 공급 실적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미국 내 주요 OEM에 공급하고 있는 다수의 글로벌 부품사와 공급을 협의하였으며, 이 중 9개의 Top Tier들에는 가격 및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아 연간 4백억원 규모의 수주가 진행되고 있다. 이의 가시적인 성과로 지난 3월 18일 첫 공급을 필두로 북미에 양산 공급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번 수출을 계기로 북미 주요 자동차 OEM 및 글로벌 부품사에 자동차용 내외장 소재뿐만 아니라, 전기 및 자율주행 자동차 분야에 그동안 개발한 자동차용 경량화 및 기능성 소재의 확대 적용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또한, 전기자동차 분야에 선제적인 신소재 적용을 위해 북미에 연구소 및 양산 공장 설립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GM South America에도 소재 공급을 위한 평가를 진행하고 있어, 향후 미주 및 해외로의 진출 반경을 더욱더 넓혀 나갈 예정이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