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자료

  • 서연이화, 울진산불피해 구호성금 전달 및 지역사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 업계소식

업계소식

서연이화, 울진산불피해 구호성금 전달 및 지역사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페이지 정보

32 Views  22-05-10 09:41 

본문

자동차 내장부품 생산업체인 (주)서연이화(대표이사 강용석)는 3월 27일 노사 및 임직원 가족들이  지역사회를 위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최근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가 컸던 울진지역 이재민을 돕기 위해 구호 성금 300만원을 지역기관에 전달하였다. 구호 성금은 서연이화 사내 동호회(무룡산지킴이봉사단, 등불봉사회, 푸른산악회, 서연콕 등)의 자발적인 모금 활동으로 시작되었으며 직원들의 뜻깊은 취지에 공감해 서연이화 노사 역시 동참하며 마련하게 되었다. 
구호 성금 전달식을 마친 후 서연이화 임직원 및 가족들은 지역 자원봉사센터 직원들과 함께 지역 일대를 돌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서연이화는 “1사 1자연보호 운동”을 목표로 매월 지역사회 환경정화 활동에 힘쓰고 있으며, 최근에는 지역 봉사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환경정화 활동뿐 아니라 지역 소외계층을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까지 그 영역을 넓혀 갈 계획이다.
서연이화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하여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을 지속해 나가면서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