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자료

  • 카펙발레오, 대구시 아동 후원금 5천2백만 원 기부 > 업계소식

업계소식

카펙발레오, 대구시 아동 후원금 5천2백만 원 기부

페이지 정보

108 Views  24-05-13 10:54 

본문

자동차 자동변속기 핵심부품 생산기업인 (주)카펙발레오(대표이사 신순철)가 2024년 대구시 아동을 위하여 후원금 5천2백만 원을 기부했다고 4월 19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총 5천2백만 원으로 인재양성 ‘아이리더’ 사업, 자립 준비 청년의 안정적인 자립환경 조성을 위한 ‘첫 살림 키트’ 지원, 대구시 달서구 초등학생의 통학로 안전 지원 캠페인 운영, 연말 산타원정대 난방비 및 선물 지원 등 대구시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카펙발레오 신순철 대표이사는 “올 한해 ㈜카펙발레오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미래 우리 사회의 주역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카펙발레오는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경권역총괄본부장은 “오랜 기간 대구의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카펙발레오 후원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초록우산은 카펙발레오가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투명하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펙발레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8년부터 PHC그룹 계열사가 함께 참여하고 있는 매칭 그랜트 사업을 통해 대구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기 위한 정기후원에 동참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의 아동을 위한 임직원 자원봉사를 운영하는 등 대구시 아동을 위한 전반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환영합니다
Quick Menu

TOP